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목적
2. 연구범위와 방법
3. 문법항목 비교분석
4. 마치며
【?考文?】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에서의 초급한국어교재 문법항목의 선정과 배렬 연구
중국조선어문
2007 .05
중국에서의 초급한국어교재 문법항목의 선정과 배렬 연구
중국조선어문
2007 .07
이야기책을 활용한 일본어교육 : 일본어문법 수업방법과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3
문법적 일탈과 일본어교육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3 .09
초급일본어교육에 있어서의 문법항목의 도입순서에 관한 일고찰
일본어학연구
2008 .03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7 .06
문법 교육론
한글
1970 .09
主体的学びの視座から捉える初級日本語クラスの特徴
일본어학연구
2014 .03
일본어 교재 음성자료의 발화속도와 포즈
일본어학연구
2013 .03
일본어문법 연구의 현황과 가능성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0 .03
文法研究の現状と展望
일본어학연구
2019 .03
일본어 교육의 역사적 변천과 최근 일본어 교육의 동향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9 .03
日本語学と日本語教育の関係について : 日本語教育の役に立つ研究とは?
일본어학연구
2014 .06
日本語母語話者と韓國語母語話者である日本語學習者 を對象とした日本語發話態度に關する硏究 : 初級日本語學習者と上級日本語學習者の比較より
일본어학연구
2008 .09
개화기 일본어 교육과 일본어 교과서에 관한 고찰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9
잘못 쓰기 쉬운 문법
한글
1932 .06
문법
동악어문학
1998 .12
문법화의 단계성에 대한 고찰
한글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