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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사적 메뉴 레이블에 따른 고객태도와구매의도의 차이분석- 한식메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일반 균현론적 메뉴스코어링 ( SCORING ) 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7 .12
메뉴개발의 고객참여 행동이 메뉴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피자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11
관광호텔 메뉴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호텔레스토랑의 메뉴수명주기 ( Menu Life Cycle ) 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여행상품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6 .12
외식소비자의 건강메뉴에 대한 태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6
외식산업 메뉴품질 선택요인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7
외식 영양표시에 대한 소비자 태도, 이용의도와 건강관심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외식업체의 메뉴분석에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1 .11
The Effect of AD Noises Caused by AD Model Selection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건강신념 및 외식 영양표시 이용의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09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LOHAS 소비성향을 고려한 단체급식 메뉴개발이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메뉴 엔지니어링(Menu Engineering)을 활용한 골프장 레스토랑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9
퓨전 일식당 메뉴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메뉴북의 제작과 역할에 대한 이론적 고찰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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