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업체의 고객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의 가치 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12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구매간격과 조절초점이 고객보상프로그램 유형에 대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11 .08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2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호텔기업 고객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고객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04
국제복합운송주선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중국 산동성 수출입업체의 고객만족, 신뢰,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무역학회지
2013 .04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9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