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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프레이밍 방식이 소비자의 제품옵션선택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6
제품옵션 수준의 선택에 대한 의사결정방식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 에피소드 및 지식 수준의 조절적 역할
마케팅연구
2003 .03
Pricing the Options in Housing Contracts and Risk Management
국토연구
2015 .06
장기옵션복제를 통한 정태헤지 성과분석
산업경제연구
2007 .10
선물 및 옵션을 이용한 환위험 관리기법에 관한 연구 : 기업의 선택권과 금융옵션의 관계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1998 .10
콜옵션과 풋옵션 간의 정보수렴과정
한국증권학회지
2016 .06
실물옵션 기법을 이용한 도로사업의 경제성 평가
국토연구
2012 .03
옵션의 평가
한국증권학회지
1982 .09
만기-행사가격별 옵션 거래활동이 주가변동성에 미치는 영향
선물연구
2008 .01
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관광연구논총
2019 .05
Central Bank’s Foreign Exchange Market Intervention by a Variety of Options
金融工學硏究
2015 .01
옵션의 정렬가능성과 옵션 제시 프레이밍의 유형이 기본제품과 증대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마케팅연구
2013 .08
토지옵션의 가치평가 방법론에 대한 이론적 고찰
감정평가학논집
2019 .01
콜/풋옵션 거래금액 비율의 정보효과
선물연구
2007 .01
실물옵션과 항만개발의 경제성 평가
해운물류연구
2007 .01
KOSPI 200옵션은 단조성을 가지는가?
金融工學硏究
2009 .01
HR 옵션으로서의 개인 성과급제 : 리얼 옵션 이론의 적용
경영학연구
201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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