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과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4 .02
인적 및 공간적 혼잡성이 긍정적 및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 객실 서비스 스케이프 지각이 고객감정을 통한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테마파크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6
서비스스케이프 개념의 확장
관광연구논총
2013 .02
유통산업의 고객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9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품질이 이미지, 고객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5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03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전시박람회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만족 및 충성도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메디컬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명품지수형성, 웰빙지각,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메디컬호텔 서비스스케이프의 요인도출과 함께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