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 관련 윤리적 쟁점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11
TV광고에 묘사된 아동층 내용분석 : 성유형화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광고에서의 소비자 능동성 관련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1998∼2011년까지 국내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