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정치광고에 대한 Stand by Your Ad(SBYA) 법안의 실효성 연구 노출 순서에 따른 유권자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노출이 대학생에게 미치는 인지적, 감정적, 태도적 차원의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한국과 미국의 대선 정치광고 서사구조의 비교 연구 : 한국의 17대 대통령 선거와 미국의 44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4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유머 소구를 이용한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한국 언론의 정치광고 보도경향 : 14~16대 대통령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5 .10
TV정치광고의 역할과 효과에 대한 제작자의식과 제작관행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07 .10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9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06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광고 창의성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반복노출과 자기해석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