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Intention of plan & Concept
4. Creating different character design for each media and its readers
5. Production methods for each digital content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제역사문화를 소재로 한 학습게임의 OSMU 개발사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국내 만화콘텐츠 비즈니스의 확장과 발전방향 조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2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12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4 .11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Digital Content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3 .12
"만화·게임·애니메이션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만화분석에 관한 방법론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7
디지털 콘텐츠의 만화적인 스타일화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수사법을 통한 카툰의 상품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만화분석에 관한 방법론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일본 미술에 표현된 만화적 요소에 대한 연구 : 헤이안시대 에마키 작품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Multilingual Sentence Hiding and Displaying System for Digital Cartoon Imag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4 .06
CT산업 지원 정책이 조직의 혁신역량과 콘텐츠의 OSMU화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09 .01
카툰의 표현 양식에 있어 새로운 입체카툰의 提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유아 교육 콘텐츠에서 OSMU 성공사례를 통한 캐릭터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