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대기 관리 : 서비스 대기시간과 품질평가의 관계에 있어서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12
A Comparative Study of Restaurant Customers` Waiting Time in a Quasi - experimental Sett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의료서비스에서 대기 관리 활동이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대기시간의 법리
법학논집
2012 .01
공항 이용객의 대기환경이 대기시간지각과 혼잡지각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단일휴가 대기행렬에서의 추가대기시간의 해석 ( Interpretation of additional waiting time in a single vacation queu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01
환자의 행동변화를 통한 대기시간 관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호텔레스토랑의 대기시간 및 서비스 시간이 감정반응과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공공사회연구
2012 .05
고객의 상황적, 경험적인 특성이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 목적에 따른 대기관리 영향요인 - 병원서비스를 중심으로 -
유통과학연구
2009 .01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0 .03
의료서비스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대기시간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서비스 대기의 심리학적 접근 -서비스 대기시간 추정에 관한 개념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