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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배경 및 실증설계
Ⅲ. 연구의 접근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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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2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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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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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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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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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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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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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고객들의 서비스 기대 차이 및 수용 가능한 서비스 대기시간에 대한 연구 : 미국과 태국 소비자 간의 문화적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3 .02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및 부정적 감정반응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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