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자와 판매자의 관계에서 갈등, 불공정성, 목표불일치가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1 .10
관계해지의도의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유통연구
2004 .07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해지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호텔기업의 직무요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직무통제와 사회적 지원의 조절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조절적합메시지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매개된 조절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10
e-비즈니스 기업의 혁신특성, 조직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9
환경의 동태성이 관계해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1
B2B 관계에서 기업성과는 항상 기업 간 관계만족에 긍정적인가? : 관계기간에 따른 기업유형의 조절된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0 .06
관계문제 요인과 그 반응이 계약 이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귀인촉진 요인과 관계가치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경영연구를 위한 조절효과(Moderating Effect)검증 방법에 대한 엄밀성 제고 : 국내 연구논문 140개 검토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6
국내외 HRD 연구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방법에 대한 고찰
HRD연구
2019 .01
그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