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도, 이미지, 관계구축이 브랜드전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온라인 쇼핑몰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간 전략적 연계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SNS특성이 온라인 쇼핑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중 비교 분석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6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협업 필터링을 이용한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개인 맞춤형 브랜드 추천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e-브랜드와 off-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비교연구 :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확장시 고려해야 할 선행변수의 개념적 탐색연구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12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유통연구
2008 .10
인터넷 쇼핑몰의 유통체계와 상품판매의 공간적 특성 : 오프라인을 기반으로한 업체를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4 .03
전자상거래의 가격효과 분석-온라인 유통업체와 오프라인 유통업체 간의 가격경쟁을 중심으로-
계량경제학보
2003 .01
Two-Way Effects of Offline Trust on Online Service Use : Comparative Analysis of Normal Users and IT Exper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9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관점에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국내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와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의 상호 비교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