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위판매원의 변혁적 리더십이 하위판매원의 기업가적 성향, 시장지향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7
소매점포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판매원의 서비스행동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역할명확성, 역할갈등,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9 .07
제품특성과 판매원의 동기간의 상호작용이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4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마케팅연구
2004 .03
대면채널 판매원의 정서적 공감능력이 CRM성과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 지향성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판매원 통제시스템이 판매원의 성과와 만족에 주는 효과 : 역할명료성의 매개역할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판매원의 기회주의가 네트워크 형태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의 관계적 중심과 위치적 중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중국 의류판매원의 감정부조화가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6
판매원의 노력이 소비자 동기지각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10 .04
방문판매법상 다단계판매의 개념정의와 개정방향에 관한 연구
법학논총
2009 .08
판매원의 영업철학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대한 조직몰물입과 적응성의 매개적 역할
마케팅연구
1997 .12
회원직접판매의 판매원과 기업가정신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서비스 제공 시점에서 고객에게 지각된 판매원 노력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유통연구
1999 .06
휴대폰 유통에서 점포 및 판매원 태도 형성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 한국ㆍ중국 비교연구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SFA에 대한 판매원의 신념과 데이터만족에 대한 과업기술적합성과의 관련성이 SFA시스템의 사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