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모바일 전자상거래에서 분쟁해결방안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 이용 동기가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9 .09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서비스 특성과 진행자 특성이 사회적 실재감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한국 거주 대만인들의 페이스북 그룹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9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중국 모바일 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7
A Mobile App Strategy: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 of the Mobile Shopping App Usage
지식경영연구
2019 .01
The Effect of Mobile Usage Environment on Consumer Information Acceptance through Mobile Commerce Content Quality and Safety Payment Syste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오프라인 레스토랑 방문 시 선택속성에 따른 세분시장의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에 대한 연구 : 레스토랑의 이용권 구매환경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모바일 상거래 이용자의 개인적 성향과 수용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호텔객실상품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