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가설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지역 연고기업에 대한 공중관계성 연구. (지역인식과 지역 애착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광고에서의 이미지 연구에 대한역사적 고찰과 향후 방향
광고학연구
2015 .01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광고규제 기업의 CSR활동에 대한 인식이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새로운 100대 기업, 무엇이 달라졌나
한경BUSINESS
2024 .05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CSR) 효과 연구 : 광고유형 기업 명성 브랜드ᐨ공익 관련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글로벌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관계지향성,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진출 한국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한국의 반기업정서: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사회
2015 .12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CSR광고에서 광고유발감정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ESG 경영 외식기업의 공중관계성과 기업이미지 기업평판 간의 관계
산업혁신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