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주제와 모델 유형 및 메시지 전략에 따른 CSR광고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의미연결망과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광고홍보학 분야의 CSR 연구동향 분석(2003~2020)
광고학연구
2021 .11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프라이버시, 인공지능 유용성,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맞춤형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2 .06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광고에 대한 태도란 무엇인가? : 개념의 사용 현황과 문제점
사회과학연구
2015 .08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