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RVQUAL 모형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4 .01
골프장 조직 CEO의 변혁적 리더십이 캐디의 서비스품질 지각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골프장 내장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품질 지각 및 구매행동 의도간의 경로모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MOTIVATIONS TO USE THE INTERNET AND ONLINE CONSUMER SEGMENTATIONS FOR Y-GENERATION CONSUM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동계스포츠 시장세분화와 서비스품질 지각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골프연습장이 제공하는 SERVQUAL이 서비스 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공공조직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몰입수준과 조직성과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05
그린소비자 가치관 유형에 따른 리조트 개선 방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05
그린소비자 가치관 유형에 따른 리조트 개선 방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SERVQUAL을 활용한 서비스블루프린트 퀄리티 모델링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골프장 SERVQUAL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SERVQUAL을 활용한 한옥호텔 객실공간의 사용자 중요도 평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스포츠 시장유형에 따른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Study on the Structural Model of Screen Golf Consumer’s Perceived Quality, Image, Relationship Orientati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Behavior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4 .10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온라인 스트리밍 스포츠콘텐츠 소비자의 소비가치 유형: Q 방법론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직장인의 생활체육 참가와 직무만족 및 전반적 well-being 간의 순환적 인과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참여 스포츠 소비자의 소비행동 역행 세분화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대학생의 여가활동 참여유형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패션기업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신뢰,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