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 스폰서에 대한 관중의 인지도, 브랜드태도, 충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책임이 스폰서이미지, 스폰서동일시, 스폰서신뢰 및 스폰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 스폰서인지 및 스폰서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비인기종목 스폰서십에 따른 이벤트-스폰서일치성과 스폰서공신력, 스폰서동기, 스폰서-이벤트 태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프로축구의 보드광고유형에 따른 TV 노출효과와 시청자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일치성, 스폰서공신력, 스폰서태도 및 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스포츠 팀을 이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이미지 전이의 메커니즘 분석 : 노출빈도와 후원기업 이미지의 효과
체육과학연구
2017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 방안 : 프로야구구단 유니폼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기업의 태권도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이미지, 스폰서 태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스폰서의 브랜드 자산,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이미지, 스폰서 : 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스폰서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평균대 도움 짚고 몸 펴 뒤 공중 돌아 오르기 동작에 대한 운동학적 분석
한국운동역학회지
2003 .01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프로배구관중의 관여도가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힐스테이트 2006-2007 V-리그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08 .01
스폰서 기업명(CI), 제품명(BI) 미디어노출률 및 미디어수용자의 인지도에 관한 연구 : A보드, LED보드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