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머리말
Ⅰ. 중국 역사교육과정의 변천
Ⅱ.《교학대강》과《과정표준》의 비교
결론 : 중국 역사교육의 지향점과 한계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적 역사학과 새로운 역사학 : 변화하는 역사학의 어제와 오늘
역사학보
2000 .06
[나는 역사를 이렇게 본다] 역사학, 무엇을 할 것인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01 .09
미래의 역사학적 의미
역사학보
2001 .12
근대 민족사학의 전통 역사학 평가 재검토 : 신채호와 백남운을 중심으로
한국학논집
2011 .06
전통적 역사학과 새로운 역사학 : 변화하는 역사학의 어제와 오늘
역사학보
2000 .03
권력의 역사학에서 시민의 역사학으로
역사비평
1999 .03
빅데이터를 ‘다루는’ 역사학을 위하여
역사연구
2016 .12
소련과 러시아의 역사학과 역사교육
역사와 세계
2019 .12
[나는 역사를 이렇게 본다] 역사학은 실천이 따라야
내일을 여는 역사
2001 .12
지금 여기, 역사란 무엇인가? : 근대역사학과 나
내일을 여는 역사
2007 .06
한국 역사학의 새로운 길 찾기 : 민족주의 역사학의 전망
한국학연구원 학술대회
2007 .10
한국에서 역사학과 역사교육의 疏隔사정과 소통懸案
역사교육
2016 .06
역사학, 역사교육, 민주주의
역사비평
2014 .05
참여의 역사학과 역사학의 참여(요약)
중국근현대사연구
2001 .06
'실천적 역사학'이란 무엇인가?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2 .06
인정의 정치와 역사학
HOMO MIGRANS
2012 .07
위기 속의 역사학
역사비평
2020 .05
역사학과 문화콘텐츠
한신인문학연구
2004 .12
해방 이후 역사 교육과정 개정을 둘러싼 쟁점
역사교육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