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로 보는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소비문화사: A history of consumption culture of media technology in advertisements and commercials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조절초점에 의한 공익광고 소구유형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중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미디어를 이용한 문화소비가 문화자본과 직접문화소비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5 .12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1960~70년대 국가주의와 텔레비전 드라마의 ‘촉각적 설득’ : 텔레비전 출현 초기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수용
한국소통학보
2024 .08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문화의 차이는 TV광고의 내용에 영향을 주는가?: 한국과 브라질의 맥주광고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7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