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교육훈련이 내부고객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호텔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레저연구
1998 .06
패스트푸드점의 이미지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호텔 비즈니스센터 인적,물적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비즈니스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레스토랑 결정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4 .12
비즈니스 고객이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과 영향요인의 차이 : 국내 특급 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9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호텔객실 상품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S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3 .06
특급호텔 객실상품에 대한 고객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8 .06
From the Guest Editor
관광연구저널
2017 .04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12
외식산업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호텔 식ㆍ음료상품의 고객애호도 측정변수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호텔이미지가 외식업장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외식사업부 연회장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9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G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4 .06
Guest Editor's Introduction
지역연구
1999 .08
A Note From Guest Editor
Global Asia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