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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서비스실패회복 4차원의 중요도에 대한 한국인과 필리핀 고객들의 반응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11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외식소비자의 자기조절성향이 외식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11
레스토랑의 서비스와 음식 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와 고객 반응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금전적, 행동적, 심리적 차원에서의 효과적인 서비스 회복 노력에 과한 연구 : 친밀감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패밀리 스타일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핵심서비스실패
경영경제연구
2013 .12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 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4 .05
Family Restaurant의 서비스 品質評價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6 .12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퓨전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12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When They Participate in Service Co-creation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호텔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및 고객 시민행동(충성행동, 협력행동, 참여행동)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An Empirical Study on The Customer Responses to Customer’s Acceptance Level of Service Recovery Effort
관광레저연구
201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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