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Ⅴ. 토의 및 시사점
Ⅵ. 결론과 연구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ig 5a 모델을 활용한 콜센터 상담원의 온라인 상담 직무적합성에 관한 연구: 고객지향성과 직무만족간의 영향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9 .11
다수준분석을 활용한 외식서비스 종사원의 긍정심리자본과 조직시민행동이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외식기업에 있어서 고객참여와 시민행동이 종사원의 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10
Mediation effect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on Impacts of Childcare Teachers’ Emotional Intelligence on Job Performance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감성지능과 조직몰입, 직무만족과의 영향 연구-자기효능감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7 .01
협동조합 구성원의 직무성과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협동조합경영연구
2020 .01
The Influence of Job Stress of Social Enterprise Workers on Organizational Citizen Behavior: Focusing on Seoul and Gyeonggi Area
혁신기업연구
2020 .01
중소기업의 혁신경영을 위한 조직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Soft Management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호텔구성원의 감성리더십에 대한 인식이 조직동일시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Effects of IT workers’ Emotional Intelligence and Job Crafting on Job Satisfaction and Job Performance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7
대형쇼핑몰 종업원의 감성지능과 고객지향적 판매행동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20 .02
콜센터 상담직의 직무특성과 직무관련 정서 및 태도 : 타 고객서비스 직종과의 비교를 통한 탐색적 분석과 진단
연세경영연구
2015 .07
고객지향성이 직무복잡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비선형성과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기업시민성, 조직문화의 자산인가?
시민사회와 NGO
2023 .06
콜센터에서 상담사의 감성지능, 조직몰입,친사회적 조직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연구
2015 .01
감정노동전략이 직무만족, 조직시민행동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간호사들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조직공정성에 대한 인식, 조직시민행동, 직무만족간의 구조적 관계 : 관광행정 공무원을 중심으로
지역정책연구
2023 .05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내부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