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비 평가 시뮬레이터
3. 동력 분배 전략
4. 시뮬레이션 결과 및 전략 비교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료량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주행사이클 정보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인공 신경망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PHEV 연비최적화를 위한 구동모드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Power Management Strategy of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Power Split Ratio Line Control Strategy based on Dynamic Programming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슈퍼 캐패시터를 적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화 기반 주행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속도 프로파일 정확도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제어 전략 연비 민감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누적 주행거리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 특성 연구
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논문집
2018 .12
동적 계획법을 활용한 P2/P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수립 및 연비 비교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주행 패턴 예측 기반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과급기 지연 현상을 고려한 디젤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단순 기어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액터-크리틱 방법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동력 분배 전략의 데이터 기반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자동차의 주행모드 변화에 따른 연비 성능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PMP 기반 병렬형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기반 에너지 제어 전략의 적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슈퍼 캐패시터 적용 시 주행 모드 별 에너지 분배 최적 제어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스 HCU 개발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고 전장부하 상황을 고려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제어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