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선행 연구
Ⅳ. NEO검사와 K-KSEG검사를 활용한 연관성 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호작용을 고려한 게임 캐릭터 성격 모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게임 캐릭터 성격 모형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 AHP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배경과 캐릭터 효과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 캐릭터와 플레이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A Study on the Preference and Recognition of Game Character by Expression Characteristics : Focusing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지역 문화 특성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 개발 연구: 도봉 옛길 캐릭터 디자인 사례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게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요소의 중요도 연구: 모바일 게임과 비디오 게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게임캐릭터 스토리텔링의 필요 요소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게임 속 캐릭터에 대한 동일시가 아이템 구매 및 게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색채상징을 통한 원소론 기반 게임 속성 시스템과 캐릭터 디자인의 연관성 분석: 게임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페트리네트 기반 플레이어 타입 분석을 이용한 게임 캐릭터 성장 시스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AOS 게임 캐릭터의 존재론적 재현 양상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캐릭터 성격에 따른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표현 및 VST 실현요소 분석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17 .01
한·중·일 여성향 게임 캐릭터의 효과적인 생성을 위한 생성형 AI의 활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제한된 모션 센서와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이용한 캐릭터 동작 제어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7
A Study on Game Character Design Based on Mythical Motif - Focused on League of Legend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미국과 일본 게임의 플레이어 캐릭터 나이와 성별 비교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