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e-CRM 마케팅 캠페인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신경영 패러다임
정보과학회지
2001 .08
CRM 정보를 활용한 창업
정보학연구
2003 .01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CRM 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CRM 설명회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ILOG e-Business Solution for Personalization & C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6
CRM의 게임으로의 효율적 접목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G2B CRM 사례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AHP 기법을 이용한 CRM 수준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기업의 운영 성과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의료기관의 CRM 성과와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2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RFID 기술을 이용한 유통 물류 매장의 CRM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RFID 기술을 이용한 유통 물류 매장의 CRM 설계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진화적 CRM을 위한 감성기반 DB구축 방안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F-factor Analysis를 통한 CRM 마케팅 전략 제시 방법론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