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인터넷 기술 특성이 기업의 경쟁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3 .12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효과 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3 .05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 마케팅활동의 유효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호텔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가치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 수출마케팅 성과수준별 기업집단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회지
2008 .04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Internet상의 One-to-one 마케팅을 위한 결정요인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