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공동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각 이미지 강화를 위한 심리적 차별화 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9 .12
중소업체 "U"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확장과의 관계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저가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브랜드 확장에 따른 스페이스 브랜딩의 구현적 특성 연구 : 브랜드 확장적 관점에서 디자인된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0
프로축구구단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 S구단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05 .01
의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스포츠의류 브랜드 원산지별 브랜드자산과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전 브랜드의 상품, 상표, 광고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