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이크업샵의 직원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미용 산업의 품질 서비스개선에 대한 인내 영역 만족도에 관한 연구- 메이크업 숍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한국 남성이 선호하는 여성의 메이크업 정도 및 여성성 인식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The Effect of Service Environment and Optional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in One-person Makeup Shops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6
메이크업 앱의 인터페이스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메이크업샵의 가격이 고객의 충동구매적 쇼핑성향과 관계유지와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메이크업디자인 분석-2020년 S/S 파리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혼합 현실 (MR) 교육 시스템을 활용한 메이크업 응용 과정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3
메이크업 숍의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남자대학생의 메이크업 인식에 따른 화장품 구매성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비대칭 얼굴에 따른 교정메이크업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예비신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웨딩 메이크업 선택행동
기초조형학연구
2017 .04
웨딩메이크업샵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메이크업 서비스가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퍼머넌트 메이크업 종사자의 관계마케팅과 라포형성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3
남성메이크업 인식이 화장품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뷰티 메이크업 분야의 국내 유튜브 콘텐츠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메이크업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고객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12
뉴실버 세대의 메이크업 행동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메이크업 분야 연구 동향 분석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