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차 >
2. 분석틀의 구성
3. 학교교과의 기본틀 형성과정
4. 학교교과의 변화과정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과 전문성은 '우리 학교'에서부터
중등우리교육
1998 .05
범교과 및 독립교과 미디어교육 교과과정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교과과정 통합안 짜기
초등우리교육
1997 .04
발제 6 : 범교과 및 독립교과 미디어교육 교과과정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6
'교과 정체성'을 찾아 가는 과정
중등우리교육
1998 .05
4학년-한 교과 속에 다른 교과 끌어들이기
초등우리교육
1998 .09
고등학교 '국민윤리'교과 내용변화 분석연구
도덕윤리과교육
1990 .12
학교교과로서 바른 생활의 성격 고찰: 통합교과로서 바른 생활과 분과교과로서 바른 생활에 대한 해명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교과교육과정 개발에 참여해 보니
중등우리교육
2000 .11
초등 통합교과 교육과정 개발 방향
통합교육과정연구
2010 .01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교문화 형성요인 분석 연구(OR2013-14)
[KEDI] 연구보고서
2013 .01
과정중심 교과로서 『문헌정보』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도서관문화
1994 .01
교과는 왜 가르치고 배우는가? - 교과지식의 성격에 관한 세 가지 관점
초등우리교육
2007 .11
교과는 왜 가르치고 배우는가? - 교과지식의 성격에 관한 세 가지 관점
중등우리교육
2007 .11
한국 사회사업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학
197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