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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 구문과 통사적 접사설을 다시 논의함
한국어학
2005 .08
한국어교육 문법에서의 ‘이다’의 범주 설정과 제시 방안
한국어학
2020 .05
통사적 접사 설정의 제 문제
한국어학
2005 .08
선어말어미 ‘-오-’의 소멸과 통사변화
언어학
1991 .04
선어말어미의 문법적 지위 정립을 위한 형태ㆍ통사적 고찰 : -{었}, {겠}, {더}를 중심으로
언어학
2000 .06
통사 변화 연구의 대상과 방법
언어학
1995 .12
“-이-”에 대하여
어문론집
2002 .12
선어말어미의 형태 - 통사론
한국어학
1998 .12
우리말 접사의 통사론적 고찰
우리말연구
2006 .01
어미 체계와 통사 기술
언어학
1982 .04
국어 문법 단위의 통사 범주
동악어문학
1996 .12
{더/덜}구문의 통사 구조 연구
어문학
1996 .01
보조동사구문의 통사적 특성 연구
국어국문학
1992 .12
좋다' 구문의 통사와 의미
국어국문학
1987 .05
'같-' 구문의 통사와 의미
국어교육연구
1996 .12
한국어 통사론의 나아갈 방향 : 논항 구조에서 인칭 구조로의 전환
한글
2019 .12
'싶다'의 의미와 통사구조
언어
1984 .12
제2형용사 서술어의 통사구조
언어
1996 .09
‘-게 되다’의 통사와 의미에 대한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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