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s and Hypothesis Establishment
Ⅲ. Experiment 1
Ⅳ. Experiment 2
Ⅴ. Conclusions and Discussion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절동기, 메시지 조절초점, 화장품 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1 .09
시간관 유형에 따른 광고 메시지 설득 효과: 시간관과 광고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 ad)의 정보 발신자 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소비자의 조절초점성향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메시지 조절초점과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에 따른 복수의 광고모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Self-construal on Evaluating Attribute-focused Versus Context-focused Advertising Messag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광고메시지에 대한 신념불일치와 자기애 성향에 따른 광고메시지 태도 및 구매의도
광고학연구
2015 .01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광고 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태도 및 지불용이가격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조절초점 예열의 조절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부정적 기사 내용, 소비자 조절초점 성향, 메시지 소구 방향의 조절초점 (불)일치성이 광고맥락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1 .06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크로스모델 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15 .01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모델의 신체노출수준과 노출초점부위에 따른 메시지의 시각적 주의와 회상:겹침단서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