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피드백메시지와 자기규제초점이 구매시 느끼는 부정적 감정과 대안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1 .12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카드사가 제공하는 결제내역 알림문자서비스(피드백 메시지)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유통물류연구
2019 .01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Impacts of Fit of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and Chronic 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 Focused on Model and Message among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경영학연구
2015 .12
조절동기, 메시지 조절초점, 화장품 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1 .09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의 대응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TV 프로그램으로 유도된 시청자의 기분과 메시지 조절초점이 공익광고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