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조절동기, 메시지 조절초점, 화장품 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1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 른 효과: 인지욕구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Impacts of Fit of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and Chronic 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 Focused on Model and Message among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경영학연구
2015 .12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시간관 유형에 따른 광고 메시지 설득 효과: 시간관과 광고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 ad)의 정보 발신자 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소비자의 조절초점성향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규칙적 운동캠페인에 있어서 시간지향성과 조절초점 간 메시지 부합성이 공중의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효과: 심리적 매개요인들의 상대적 역할
광고연구
2024 .09
공익광고에 나타난 한국과 중국의 사회적 현안과 표현 전략 : 해석수준 이론에 근거한 양국 TV 공익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19 .04
인스타그램 공익광고 효과 연구: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관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