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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연구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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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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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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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4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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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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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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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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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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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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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3
공익광고에 나타난 한국과 중국의 사회적 현안과 표현 전략 : 해석수준 이론에 근거한 양국 TV 공익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19 .04
제품관여도와 메시지유형에 따른 인스타그램 네이티브 광고의 설득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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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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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시간적 거리에 따른 메시지 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서 광고비주얼의 시각적 관점의 조절적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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