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12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종교적 설득 메시지의 수용과 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메시지 내용과 정보원 유형의 영향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9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메시지 측면성과 수용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차이 분석: 우유 섭취 이슈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메시지 유형이 자살예방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9 .06
금연캠페인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숫자표현방법과 긍·부정표현을 중심으로
사회과학논총
2019 .05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미디어 메시지 효과 지각의 정확성 검증 : 여론조사결과 보도로 인한 실제 태도변화와 지각된 태도변화의 비교
한국언론학보
2016 .04
이익충돌 상황에서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 및반복에 따른 도덕적 의사결정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8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크라우드펀딩에서 사용 후기 메시지의 측면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신뢰성과 지각된 위험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