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문제제기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형과 연구 문제
Ⅳ. 연구 방법
Ⅴ. 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메시지 유형이 자살예방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9 .06
메시지 측면성과 수용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차이 분석: 우유 섭취 이슈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12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메시지 측면성의 효과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5 .01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이익충돌 상황에서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 및반복에 따른 도덕적 의사결정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8 .01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통일 뉴스의 메시지 측면성과 미디어 유형이 뉴스 신뢰도, 통일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설득지식의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운전 중 음성 에이전트의 설득 효과 : 실시간 친환경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이 운전자의 주행에 미치는 영향
언론정보연구
2017 .08
체화된 나이듦과 생의 남은 시간에 대한 관점이 설득에 미치는 영향: 목표 추구와 메시지 유형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원자력 에너지에 대한 정보원과 정보 방향성에 따른정보수신자의 태도변화 실험연구
Crisisonomy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