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
4. 결과 분석
5. 논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사회적 배제, 메시지 지향성, 처리유창성이 친환경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TV 프로그램으로 유도된 시청자의 기분과 메시지 조절초점이 공익광고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개인연금 가입 촉진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시간과 돈 자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Impacts of Fit of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and Chronic 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 Focused on Model and Message among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경영학연구
2015 .12
정부의 정책고객관계관리에서 판촉 유형과 메시지 지향성이 정부-공중 관계성과 정책신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피드백메시지와 자기규제초점이 구매시 느끼는 부정적 감정과 대안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1 .12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12
환경 커뮤니케이션에서 통제 언어 및 메시지 소구 방향의 영향력 : 이슈 관여도의 조절 효과와 심리적 반발의 매개효과 중심
광고연구
2018 .03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조절동기, 메시지 조절초점, 화장품 광고모델 유형의 설득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1 .09
음주운전 예방 광고의 메시지 지향성과 위험제시형식이 음주운전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시간적 거리, 해석수준, 주관적 시간 지각이 광고메시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