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및 연구문제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임과 불확실성 인식이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후 변화 이슈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메시지 측면성의 효과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5 .01
메시지 어필 유형과 관여도에 따른 군 정신교육 효과 연구 : ‘이성·감성’ 소구와 ‘고관여·저관여’ 집단을 중심으로
정신전력연구
2018 .08
국가 간 갈등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과 위기 대응 전략 :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 구매 의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메시지 측면성과 수용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차이 분석: 우유 섭취 이슈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가격할인율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 및 상황적 관여도를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공연예술의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관람설득에 대한 실험연구: 메시지 소구유형(사회적 기업 vs. 일반기업) 및 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개인연금 가입 촉진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시간과 돈 자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스마트폰 보안행동에 대한 관여도와 메시지 프레이밍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공포소구와 메시지 프레이밍 그리고 관여도의 설득효과: 모피 반대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2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K-Pop 아티스트 사과메시지의 주체와 소구방식이 메시지 수용과 평판 회복성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11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심리적 반발수준과 정보원의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물 절약 메시지의 설득 효과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20 .01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한 동기가 친환경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