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 메시지 소구유형과 사회적 거리 및 자민족중심주의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전략에서 사회적 거리와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과 영향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메시지 어필 유형과 관여도에 따른 군 정신교육 효과 연구 : ‘이성·감성’ 소구와 ‘고관여·저관여’ 집단을 중심으로
정신전력연구
2018 .08
호혜적/공감적 소구 유형과 장애인 태도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메시지 수용 효과의 차이
한국소통학보
2016 .04
혁신적 기업 사회공헌활동(CSR)의 메시지 소구유형 차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인플루언서의 전문성과 메시지 측면성의 효과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5 .01
그린제품 광고시 소구유형과 소비자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환경 커뮤니케이션에서 통제 언어 및 메시지 소구 방향의 영향력 : 이슈 관여도의 조절 효과와 심리적 반발의 매개효과 중심
광고연구
2018 .03
심리적 거리감과 스토리텔링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설득 효과: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11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공포소구와 메시지 프레이밍 그리고 관여도의 설득효과: 모피 반대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2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메시지 측면성과 수용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차이 분석: 우유 섭취 이슈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K-Pop 아티스트 사과메시지의 주체와 소구방식이 메시지 수용과 평판 회복성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11
메시지 유형이 자살예방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9 .06
장기기증 메시지의 효과 구현에 호혜적/공감적 소구와 사회적 유대감이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1 .09
스마트폰 보안행동에 대한 관여도와 메시지 프레이밍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디지털 사이니지의 디자인 복잡성과 소구유형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