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5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전략에서 사회적 거리와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과 영향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공연예술의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관람설득에 대한 실험연구: 메시지 소구유형(사회적 기업 vs. 일반기업) 및 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Message Appeal Strategies for Internet Shopping Malls: Exploring the Virtual Distance of Metaverse Avata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The Effects of Construal Levels to Charity Retailing Communica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8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The Impact of Cultural Characteristics and Message Appeals on Attitudes toward Anti-Secondhand Smoke PSAs : Cross-Cultural Comparison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A Message Regarding the Special Issue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9 .12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Roles of Power State and Message Types on Restaurant Store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17 .01
심리적 소유감에 따른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사용자 정보보안 행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8 .01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뉴스 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농업경영.정책연구
2017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Principles of Effective Message Design: A Review and Model of Content and Format Feature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23 .12
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호혜적/공감적 소구 유형과 장애인 태도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메시지 수용 효과의 차이
한국소통학보
2016 .04
인스타그램 공익광고 효과 연구: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관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12
A Content Analysis of U.S. Non-Profit Organizations’ College Drinking Awareness Facebook Pages: Interactivity and Engagement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