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OVERVIEWS OF THE FEATURES OF EFFECTIVE MESSAGES
THEORIZING THE DESIGN OF EFFECTIVE MESSAGES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A Message Regarding the Special Issue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9 .12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Roles of Power State and Message Types on Restaurant Store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17 .0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심리적 소유감에 따른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사용자 정보보안 행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8 .01
스마트폰을 이용한 위치기반 쿠폰광고의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 전략 : 메시지 소구유형과 사회적 거리 및 자민족중심주의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log Characteristics and Message Framing on Purchasing Intentions: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moderating focus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스마트폰 보안행동에 대한 관여도와 메시지 프레이밍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Link-K와 KMTF 메시지 간 포맷 변환 방법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7 .01
Are Negative Online Consumer Reviews Always Bad? A Two-Sided Message Perspectiv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Message Appeal Strategies for Internet Shopping Malls: Exploring the Virtual Distance of Metaverse Avata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SNS 메시지가 점포에 대한 태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메시지를 다시 생각하다 : 미디어가 왜 메시지인가?
한국방송학보
2020 .11
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전략에서 사회적 거리와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과 영향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A Content Analysis of U.S. Non-Profit Organizations’ College Drinking Awareness Facebook Pages: Interactivity and Engagement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카드사가 제공하는 결제내역 알림문자서비스(피드백 메시지)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유통물류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Construal Levels to Charity Retailing Communica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