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프로축구 이미지가 태도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프로축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수영 참가자의 스포츠미디어 관여경험이 스포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미디어 이용자의 스포츠 가치관, 태도, 수용 동기 및 관여수준과의 관계: MZ세대 중심으로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미디어스포츠의 관여수준과 스포츠 가치관,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참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지체장애인의 스포츠 가상현실(VR)체험 전·후 스포츠 태도와 관여도에 대한 차이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실감형스포츠 이용자의 프레즌스 경험에 따른 만족, 스포츠태도 및 스포츠참여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e스포츠 소비자들의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 인식 정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국제스포츠이벤트 개최국에 대한 태도와 관여도, 사전지식 및 기대감, 미디어 시청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중학생의 스포츠클럽 활동 몰입, 스포츠가치관 및 지속적 스포츠 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스포츠팬 자민족중심주의와 SNS정보제공성, 시청태도 및 시청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가상현실 스포츠 이용자의 프레즌스(Presence)와 감정반응, 스포츠 태도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6
중학생의 스포츠가치관과 체육수업태도 및 지속적 스포츠참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프로스포츠 구단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beyond the im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After Image_23_07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After Image_23_08,9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202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Image to Im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