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V-Method
Ⅳ. Results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의 ESG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비교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구의 관광지 이미지 분석 : 온라인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목적지 이미지, 지각된 가치, 그리고 환경책임행동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해안 관광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Face of Seoul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명동 이미지 인지에 관한 연구-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CONTEXT OF ACTIVE SPORT TOURIS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the Seasonal Travel Path of Individual Chinese Travellers in Korea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한국 MZ세대의 중국 영상콘텐츠 호감도가 소비경험에 미치는 영향에서 중국 국가이미지와 중국인 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5
시니어세대의 해양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유형의 조절효과
해양관광학연구
2022 .12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심리적 거리와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Tourism Flow of Independent Tourists from China to South Korea Based on Tourists’ Digital Footpri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해양관광지 스토리텔링, 관광지 매력성, 행동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안군 섬관광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12
전남지역 관광객의 관광동기, 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분석을 통한 관광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믹스가 목적지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스포츠관광 선택속성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Image_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Image_2020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Image_2019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