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MZ 세대의 중국 영상콘텐츠 호감도가 소비경험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패션 명품 확장 브랜드의 코스메틱에 대한 MZ세대의 양면적 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인 유학생들의 한국 이미지 인식변화 연구 - 홍익대학교 문화예술 관련 전공자 심층면접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1
아시아 국가들의 한류 콘텐츠 소비경험과 국가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 융합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연구 - 중국 MZ세대를 대상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삶에 대한 가치관과 태도에 대한 세대차이 연구 - MZ 세대와 기성 세대의 비교 -
문화와융합
2023 .10
중국 신 차 음료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인지반응 분석 -로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중국 여성 심리적 안정감이 자기(복장) 이미지, 이미지 일치성, 외모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7
중국 MZ세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례연구 - 차 음료 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중국인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국가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상품 이용만족을 통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증권사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중국 소비문화에 나타난 신주류 소비층의 심미적 소비특성에 관한 융합 연구 - 쑤저우 성품서점 및 베이징 고궁박물관 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한류문화콘텐츠가 중국 관광객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MZ세대의 과시적여가소비 유형화 연구
여가학연구
2022 .08
현대 중국 민족가극을 통해 본 문화 정치적 양상 고찰
문화콘텐츠연구
2020 .08
한식콘텐츠 이용 경험자에게 형성된 한식호감도가 한류호감도,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