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관여도와 국가 및 관광지 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류 콘텐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한류 팬덤 동일시의 매개 효과 : 아시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한류 콘텐츠에 대한 태도에 따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유학의도: 터키 여학생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아시아 국가들의 한류 콘텐츠 소비경험과 국가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한류정책을 위한 패러다임 전환 - 2020 신한류 정책담론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03
융합한류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방안 : 코트라(KOTRA)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한류’경향에 관한 국내 언론 기사 빅데이터 분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반(反)한류 정책이 중국 내 한류에 미치는 영향 : 한국 TV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한류콘텐츠의 인기 요인, 소비 경로 및 효과에 관한 연구: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중국 내 한류콘텐츠의 수용과정과 미래발전방안에 관한 고찰 - 드라마, K팝, 예능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1 .12
한류 이미지 활용에 대한 컬러링 게임 미적요소 발전방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한국 패션브랜드 상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한류효과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한류콘텐츠의 제작기획 의도에 반응하는 외국인 수용에 관한 연구 : 이스탄불 -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 행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한류의 신 분야 탐색을 위한 토픽 모델링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한류의 경제적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한류 연구의 비판과 확장: 한류 생태학의 모색
문화와융합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