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 팬덤에 대한 인식과 이슈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한류 콘텐츠의 국제적 교류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한류관여도와 국가 및 관광지 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K-Pop 팬덤 콘텐츠의 유형 연구 - 유튜브 플랫폼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12
해외 한류팬의 콘텐츠 소비 분석 : KBS World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新한류 속 언어차용과 문화교류 - 중국 팬덤용어 번역사례 분석과 고찰 -
문화와융합
2023 .11
한류 음악 콘텐츠의 성장 -BTS 현상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청소년 팬덤문화에 관한 연구- 문화적 실천을 중심으로 -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K-Pop 팬덤 콘텐츠를 통한 팬덤의 확장된 표현형
문화와융합
2023 .09
한류 연구의 비판과 확장: 한류 생태학의 모색
문화와융합
2019 .10
한류 콘텐츠가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팬덤의 소셜 미디어 이용 양태에 따른 아이돌 세대별 팬덤 문화의 변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한류문화콘텐츠가 중국 관광객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한류 연구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 연구참여자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융합한류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방안 : 코트라(KOTRA)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A Study on the Effects of Fandom’s Digital Media Use on Social Participation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the Ident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문화접변 모델을 이용한 한류의 성공 및 제약 요인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2
글로컬 문화의 개념과 한류
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