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K-TV DRAMA가 화장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 Google 검색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몽골 시장에서 한국 드라마에 대한 태도가 한국 국가 이미지,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류 콘텐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한류 팬덤 동일시의 매개 효과 : 아시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한국 패션브랜드 상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한류효과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드라마 활용을 통한 한국어교육콘텐츠 개선방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 TV프로그램 친숙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류콘텐츠의 인기 요인, 소비 경로 및 효과에 관한 연구:인도네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한류 연구의 비판과 확장: 한류 생태학의 모색
문화와융합
2019 .10
한류관여도와 국가 및 관광지 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한한령이 20대 중국인의 한류 관련 반응에 미친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7년과 2022년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해외 한류팬의 콘텐츠 소비 분석 : KBS World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