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디드 콘텐츠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용만족, 공유의도, 지속적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NS 콘텐츠 품질속성이 시청자의 긍정적 구전의도와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패션 뷰티 콘텐츠의 동영상 플랫폼 활용 특성에 대한 연구 - 유튜브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뷰티 숏 폼 콘텐츠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 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융 복합적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 노출 유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소속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브랜디드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연구 (유형구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뷰티 인플루언서를 위한 모바일 플랫폼 기반 콘텐츠 서비스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9 .12
한류 콘텐츠가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제품유형과 콘텐츠장르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상호작용 효과: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11
뷰티 인플루언서의 지식 속성이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광고와 1인 미디어 융합 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성별 및 소비자 이용동기에 따른 바이럴 영상 콘텐츠 이용행동 차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유튜브 러닝 콘텐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