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분석
V. 연구의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문화콘텐츠가 중국 관광객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한국 패션브랜드 상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한류효과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류 콘텐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한류 팬덤 동일시의 매개 효과 : 아시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융합한류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방안 : 코트라(KOTRA)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구의 관광지 이미지 분석 : 온라인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한류 연구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 연구참여자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한류 확산과 국내 문화관광 양상 연구 : 왜 한류와 문화관광인가?
문화콘텐츠연구
2018 .12
한류 콘텐츠의 국제적 교류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문화접변 모델을 이용한 한류의 성공 및 제약 요인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2
‘한류’경향에 관한 국내 언론 기사 빅데이터 분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일본과 중국 언론인들의 반한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한류 연구의 비판과 확장: 한류 생태학의 모색
문화와융합
2019 .10
북한 내 한류 현상 연구의 현재와 미래
현상과인식
2023 .09
중국 연구자가 한류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한 연구 - 한국 문화 산업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해외 한류팬의 콘텐츠 소비 분석 : KBS World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7 .08
글로컬 문화의 개념과 한류
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한한령이 20대 중국인의 한류 관련 반응에 미친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2017년과 2022년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0